오는 30일까지 총 11팀 선정

제주시는 주민주도 공동체 활동사업 영상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자격은 ‘15년부터 주민주도의 마을공동체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했던 공동체로, 그동안 활동했던 사례를 중심으로 촬영된 5분 이내의 영상물이다.

공모신청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제작된 영상물을 마을활력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응모작은 전문가 위촉심사를 거쳐 주제적합성, 완성도, 활용도, 독창성, 작품성 등을 고려해 최우수·우수·장려 등 총 11팀을 수상할 계획이다.

시상금은 총 660만 원으로 입상자에게는 제주시장상과 함께 ▲최우수 1팀 100만 원 ▲우수 3팀 각 70만 원 ▲장려 7팀 각 50만 원의 시상금이 수여된다.

당선작을 비롯한 응모작은 제주시 홈페이지 및 유튜브에 게시되며, 제작영상물 보존을 통한 아카이브화 및 활동사례 공유로 행복 마을만들기에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시청 홈페이지(www.jejusi.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마을활력과(064-728-2863)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영상물 #공모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