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세븐틴(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2021.01.08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세븐틴이 미국 인기 토크쇼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했다.

세븐틴은 지난 6일(현지시간) 미국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에 출연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제임스 코든은 세븐틴에 대해 "비평가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는 멀티 플래티넘 판매 강자 그룹"이라며 '더블 밀리언셀러' 그룹임을 강조했다. 이어 "차트 1위를 차지한 스페셜 앨범 ';[Semicolon](세미콜론)'은 지금 바로 들을 수 있다. 오늘 'HOME;RUN(홈런)' 무대를 보여줄 세븐틴을 소개한다”고 세븐틴을 소개했다.

이어 스페셜 앨범 '; [Semicolon]'의 타이틀곡 'HOME;RUN'과 함께 제임스 코든쇼의 스태프로 변신한 세븐틴이 무대 아래에서 짐을 나르고 정리하는 등 분주하게 움직이며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세븐틴은 분장실에서 화려한 복장으로 환복 후 무대 위로 올라 무대를 펼쳤다.

특히 세븐틴은 무대를 꿈꾸던 청춘들이 멋진 아티스트가 되는 흥미로운 스토리와 실제 '제임스 코든쇼' 스튜디오를 방문한 듯한 디테일한 배경과 소품 등 신선한 연출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온라인 콘서트 '2021 SEVENTEEN ONLINE CONCERT'를<in-complete> 개최한다.</in-complete>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