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도 좋지만 먹을 수도 있는 유채꽃 메뉴를 신화테마파크에서, ‘꽃에 반했나 봄’ 프로모션
메리어트 엠라운지 봄 칵테일 프로모션

▲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전경(유채꽃).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전경(유채꽃).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유채꽃 절경을 이룬 ‘신화가든’과 함께 식음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제주신화월드의 ‘신화가든’은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를 피우는 시즈널 가든으로 면적은 약 2000 평이 훌쩍 넘는다. 혼자 우뚝 서 있는 왕따나무와 오두막 벤치는 꽃들이 형형색색 옷을 갈아입을 때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사진 명소다.       

▲ 제주신화월드 엠라운지 칵테일 프로모션(좌), 윙클스 피자리아 '꽃에 반했나 봄' 프로모션(우).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엠라운지 칵테일 프로모션(좌), 윙클스 피자리아 '꽃에 반했나 봄' 프로모션(우). ©Newsjeju

또한, 신화테마파크 식음 업장은 4월 한 달간 유채꽃과 벚꽃을 테마로 ‘꽃에 반했나 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윙클스 피자리아에서는 직접 반죽한 이탈리아 정통 피자에 유채꽃 꿀의 달콤함을 더한 유채꽃 고르곤졸라 피자와 아삭한 식감이 살아있는 싱그러운 유채꽃 가든 샐러드를 선보인다. 

윙클스 비스트로에서도 유채꽃 에이드와 달콤한 벚꽃 라테를 선보여 온 가족이 함께 특별한 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신화테마파크는 2020년 4월부터 무료입장을 시행하고 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 G 층에 위치한 엠라운지는 봄처럼 상큼한 한국식 모던 칵테일을 선보인다. 유자청과 민트잎을 넣어 향긋함을 느낄 수 있는 유자 지타, 복분자와 파인애플 주스의 상큼한 과일 향이 가득한 엠 슬링, 레몬과 매실 원액의 신선한 봄 향기를 품은 스프링 플럼즈가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과 식음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