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의/전시 마케팅, 전시 기획 각 1명

▲ ICC JEJU 전경. ©Newsjeju
▲ ICC JEJU 전경. ©News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가 제주 MICE 산업을 함께 이끌어갈 경력직 직원을 지난 13일부터 오는 23일까지 채용하고 있다.

경력직 직원은 회의/전시 마케팅과 전시 기획 분야에서 각 1명씩 총 2명을 정규직(5급)으로 채용한다.

응모자격은 회의/전시 마케팅의 경우 회의/전시 마케팅 관련 경력이 2년 초과한 자로 공고일까지 회사에서 지정한 공인어학성적(TOEIC)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전시 기획의 경우 전시 기획 및 운영 관련 경력이 2년 초과한 자로 역시 공고일까지 회사에서 지정한 공익어학성적(TOEIC)을 보유해야 한다.

정부정책에 따라 블라인드 방식의 입사 지원 및 면접 등의 채용 절차가 진행되며, 임용 예정일은 2021년 5월 28일이다. 채용 후에는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ICC JEJU에서 근무한다.

채용공고는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를 통해 공고하고 있으며, 공고 및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 오후 6시까지이다.

원서접수는 E-Mail(chko83@iccjeju.co.kr) 제출만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ICC JEJU 경영기획실 인사담당자(064-735-1014)에게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