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tvN '슬기로운 의사생활2'. (사진=tvN 제공) 2021.06.0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최진경 인턴 기자 = 넷플릭스가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슬의생2)를 오는 17일부터 전 세계에 서비스한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과 영어권, 아랍 지역은 오는 17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한국 표준시)에 공개된다. 그 외 지역은 오는 9월9일에 전 회차 동시 공개 예정이며, 라틴 아메리카 지역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슬의생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트리를 담은 드라마다.

다시 뭉친 '응답하라' 시리즈의 신원호 PD와 이우정 작가 그리고 배우들의 케미스트리와 진정성 있는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지난 시즌에 이어 배우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 의대 동기 5인방 '99즈'가 그대로 출연한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