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활동곡, 데뷔 팀 공개


[서울=뉴시스] 임종명 기자 = '놀면 뭐하니'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의 데뷔 팀과 활동 곡이 공개된다.

오는 12일 오후 6시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야호(유재석)가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데뷔 팀과 활동 곡을 공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나얼과 영준, '타임리스(Timeless)' 박근태 작곡가 등 히트메이커 작곡가들의 데뷔 후보곡이 일부 공개됐다. MSG워너비 한정판 앨범 발매 소식도 전해져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야호가 3개 후보 곡 중 자신의 '톱10귀'를 사로잡은 곡을 MSG워너비 멤버들에게 공개한다.

 MSG워너비 멤버들은 후보 곡의 존재를 모르고 있던 상황에서 전주가 시작되자 멤버들은 환호하며 일동 기립했고, 곡에 대한 설명을 듣고는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특히 원슈타인은 "욕심나는 파트도 있고"라며 빨리 녹음을 하고 싶은 마음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일부 멤버들은 "해낼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앞세웠다.이 모습을 본 유야호는 "소화제를 먹어서라도 소화할 것"이라며 멤버들에 대한 자신감과 믿음을 보여줬다는 전언이다.

MSG워너비의 활동곡에 이어 데뷔 팀도 공개한다. 최종 경연에서 '정상동기(김정수·정기석·이동휘·이상이)', 'M.O.M(별루-지·강창모·원슈타인·박재정)'으로 무대를 선보인 총 8명의 멤버들이 어떤 모습으로 데뷔를 하게 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