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서관(관장 고남근)은 가족과 함께하는 책읽기 프로그램 ‘2021년 하반기 책 꾸러미’사업에 참가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8월에서 11월까지 계층별로 선정한 책 꾸러미를 사서와 함께 읽고 대면 또는 비대면으로 독후 활동을 공유하게 된다. 

북스타트·책 꾸러미는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계층별 6단계, 총190명을 대상으로 운영된다.

하반기 참여 희망자는 오는 7월 21일(수) 오전 10시부터 제주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책 꾸러미 참여자는 꾸러미 수령 시 독서계획서를 제출해야 하며, 홈페이지에 느낌글 3회 또는 오프라인 독서모임 1회 이상 반드시 참석해야 한다.

또한, 한 학기 동안 선정도서 2~3권을 읽고 느낌글 작성, 독서토론 및 작가와의 만남을 갖고 나만의 포트폴리오와 작품집을 만들 계획이다.

▲ 제주도서관, 2021년 온 가족의 즐거운 독서 생활을 위한 책 꾸러미 참가자 모집 홍보물. ©Newsjeju
▲ 제주도서관, 2021년 온 가족의 즐거운 독서 생활을 위한 책 꾸러미 참가자 모집 홍보물.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