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획적이고 실행을 중요시하는 EJ 유형이라면 알찬 혜택들이 가득한 ‘올인월드 골드’ 패키지
만 12세 이하 소인은 프리미엄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혜택’

▲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패키지. ©Newsjeju
▲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패키지.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호캉스 상품을 제안한다.

MBTI는 마이어스(Myers)와 브릭스(Briggs)가 스위스의 정신분석학자인 카를 융(Carl Jung)의 심리 유형론을 토대로 고안한 자기 보고식 성격 유형 검사 도구다. 시행이 쉽고 간편해 학교나 직장, 군대 등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2019년도부터 화제가 됐다.

이번에 제안하는 유형별 맞춤 호캉스 상품은 에너지 방향과 생활 양식을 구분해주는 MBTI 태도 지표를 기준으로 구성됐다.

먼저, 사전 계획과 실행을 중요시하는 EJ유형에게는 숙박과 다양한 체험형 즐길 거리를 알차게 실행할 수 있는 ‘올인월드 골드’ 패키지를 추천한다.

‘올인월드 골드’ 패키지는 메리어트, 신화, 랜딩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시그니처 다이닝에서의 런치와 디너, 신화테마파크와 워터파크 이용권 그리고 미디어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 – 클림트 to 마티스’ 입장권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오는 10월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자유분방하고 융통성 있으며 모험을 즐기기 좋아하는 EP유형에게는 다양한 경험과 도전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호캉스 IN 제주’ 패키지를 추천한다.

메리어트, 신화, 랜딩, 서머셋 리조트에서의 숙박과 신화테마파크 이용권이 제공되는 상품으로 컨디션에 따라 자유롭게 여행 계획을 세우고 싶다면 ‘호캉스 IN 제주’를 선택해 보자. 예약 기간은 2022년 6월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2022년 6월 30일까지. 

매사에 신중하고 확실한 정보를 중요시하는 IJ유형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선셋 명소로 소문난 스카이풀에서 여유로운 사색을 즐길 수 있는 ‘선셋 인 제주’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신화리조트에서의 숙박과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바온탑 스페셜 피맥세트, 신화테마파크 이용권과 워터파크 이용 혜택, 비디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존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예약 기간은 2021년 12월 30일까지. 투숙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다. 

내향형이면서 상황에 따라 융통성을 발휘하는 IP유형에게는 3박 이상의 투숙으로 충분히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스테이 모어, 겟 모어’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 패키지는 신화, 랜딩리조트 그리고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에서의 숙박과 신화테마파크 이용권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2021년 12월 30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다.

더불어 제주신화월드 패키지 상품 중 조식 포함 패키지 선택 시 만 12세 이하의 소인은 최대 2명까지 조식 서비스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혜택’이 적용된다. 

제주신화월드가 제안한 MBTI(성격 유형 검사) 유형별 맞춤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