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0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열려

도립 제주교향악단 2021 신인음악회가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신인음악회는 협연자 공고를 통해 2차에 걸친 심사를 뚫고 최종 합격한 두 명의 젊은 연주자가 제주 교향악단과 협연하는 공연이다.

관람은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실시하며, 제주예술단 홈페이지에서 10일 오후 5시까지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 공연은 무료 관람이다.

2021 신인음악회에서는 베르디 '오페라 나부코 서곡'을 시작으로 슈포어 '클라리넷 협주곡 제4번 작품 20'과 차이콥스키 '피아노 협주곡 제1번 작품 23'이 연주된다.

객원지휘로 초청된 김유상 지휘자는 대학생 시절부터 대형 연주회의 부지휘 및 지휘자로 발탁된 바 있으며, 현재 국내·외 오케스트라 지휘 및 음악 감독으로 활동 중이다. 이와 함께 클라리스트 조주아와 피아니스트 김민준이 협연한다.

조주아 클라리스트는 서귀포 학생문화원 예술영재교육원 강사다. 제주문화예술재단 신진예술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김민준 피아니스트는 광주영재교육원과 계원예중·고 강사로 출강 중이며, 유명 콩쿠르에서 다수의 입상 경력이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신인음악회가 젊은 예술인들에게 중요한 무대이기에 시민 여러분께서 많은 격려와 응원으로 연주자들에게 힘을 실어달라"고 당부했다.

▲ 도립 제주교향악단 2021 신인음악회. ©Newsjeju
▲ 도립 제주교향악단 2021 신인음악회.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