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2021 새별힐링축제를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새별오름 일대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위드코로나 전환과 맞물려 코로나로 지친 제주시민과 관광객들을 위로하고, 지역예술인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안전한 축제를 위해 코로나19 백신 접종 완료자이거나 진단검사 음성 확인자, 18세 이하 보호자를 동반한 경우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새별오름 억새트레킹의 행사와 함께 윤도현 밴드 등 초대가수가 참여하는 콘서트, 지역예술인들의 버스킹 공연, 업사이클링 포토존, 재활용품을 이용한 만들기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부대행사로 애월읍에서 주최하고 지역 농수축산물 판촉을 추진하는 농수축 박람회가 같은 기간 새별오름 주차장에서 개최된다.

행사의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새별힐링축제 전용 홈페이지인 https://새별힐링축제.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막 및 힐링콘서트는 드라이브인 관람을 위해 한정된 수량의 차량을 사전예약으로 받는다.

제주시는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시민들을 위해 힐링콘서트 등 모든 공연을 제주시 유튜브 채널(wowjejusi)를 통해 생중계할 예정이다.

▲ 2021 새별힐링축제. ©Newsjeju
▲ 2021 새별힐링축제. ©Newsjeju
▲ 2021 새별힐링축제. ©Newsjeju
▲ 2021 새별힐링축제.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