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관광협회 관광업계와 함께 성공적인 행사 개최 위해 총력

도관광협회가 2007ASTA 제주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관광업계와 손을 잡고 '준비지원단'을 구성,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협회에 따르면 구성된 '준비지원단'은 도ASTA총회 준비단 및 관려업계와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고 총회분위기 고조 및 참가자 환대 분위기를 확산 시키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주요 도심지 전광판 광고 및 홍보시설물을 설치하고 총회 참가자의 편의를 위해 별도의 수송프로그램 운영, 관광프로그램 개발 및 홍보물 제작 배포, 총회기간 중 제주관광홍보부스 설치, 운영등 제주의 독특하고 청정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홍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외교관과 도외 언론매체를 초청 팸투어를 실시하는 등 ASTA제주총회 홍보와 제주관광의 우수성을 집중 부각, 이번 총회를 제주관광의 기회요인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회 관계자는 "2007ASTA 제주총회 성공개최는 제주관광에 절대 호기라는 깊은 인식을 바탕으로 총회 성공개최를 통해 제주관광의 재도약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자신감을 피력 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