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이 전월 실적 조건 없이 할인혜택을 주는 신용카드 신상품 “심플카드”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제주은행 심플카드 라인업은 신용카드 상품 3종(SIMPLE BACK카드, SIMPLE ON카드, SKYPASS PLUS카드)으로 이뤄져 있으며, 캐쉬백 서비스와 온택트(스트리밍, 배달앱, 온라인몰) 관련 할인서비스,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 혜택을 담았다.

국내 가맹점에서 사용 금액의 1%를 캐쉬백 해주는 SIMPL BACK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없이 건당 3만 원 이상 매출액에 대해 일 1회, 건당 최대 4000원 캐쉬백 서비스가 적용되며 청구일에 결제금액에서 차감된다.

또한, 디지털 세대를 대상으로 출시된 SIMPLE ON카드는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웨이브, 티빙, 멜론 등 스트리밍 관련 업종부터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관련 업종과 쿠팡, 마켓컬리, SSG닷컴 등 온라인 몰에서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 월 최대 5000원 내에서 제공한다. 최대 할인금액은 전월실적에 따라 달라진다.

SKYPASS PLUS카드는 건당 5만 원 이상 매출에 대해서 사용금액 1500원당 대한항공 마일리지 1 포인트를 월 최대 3000마일리지까지 적립된다.

이 외에도 상기 심플카드 라인업 상품들은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의 자세한 내용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드 신청은 영업점 방문 또는 모바일웹에서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