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임부점장 결의대회 개최

▲ 제주은행은 지난 13일 박우혁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부점장 50여 명이 참석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Newsjeju
▲ 제주은행은 지난 13일 박우혁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부점장 50여 명이 참석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 13일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 고객을 위한 변화와 도전!’을 주제로 박우혁 은행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부점장 50여 명이 참석하는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날 결의대회는 함덕해수욕장에서 출발하는 올레19코스에서 진행됐으며, 거리두기 완화 이후 처음으로 시행하는 대면 행사인 만큼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는 오는 21일 대한적십자사 제주지사(회장 오홍식)가 개최하는 ‘제주사랑 자선걷기대회’의 비대면 참여를 겸해 진행돼 더욱 의미를 더했다.

박우혁 제주은행장은 “제주은행의 미래 목표는 ‘제주의 가치로 금융을 새롭게’로, 제주은행의 중심에는 언제나 도민과 지역사회가 있다” 며 “제주은행이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 자원을 활용해 제주를 이롭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한편, 제주은행(은행장 박우혁)은 지난달 21일 적십자사 제주지사(회장 오홍식)에 제주지역 난치병 학생 및 공부방 만들기 지원을 위한 ‘2022 제주사랑 자선 만보 걷기대회’를 위해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키워드
#제주은행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