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수풀도서관은 지난 6월 18일(토) 금능으뜸원해변 일대에서 한수풀 열린 문화콘서트-‘엄마’를 개최했다. ©Newsjeju
▲ 한수풀도서관은 지난 6월 18일(토) 금능으뜸원해변 일대에서 한수풀 열린 문화콘서트-‘엄마’를 개최했다. ©Newsjeju

한수풀도서관(관장 이창석)은 지난 6월 18일(토) 금능으뜸원해변 일대에서 한수풀 열린 문화콘서트-‘엄마’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금능꿈차롱작은도서관(관장 현상훈), 새마을문고한림읍분회(회장 이창익) 공동주최 및 한림읍(읍장 김성철), 금능리(이장 송문철), ㈜한라산(대표이사 현재웅) 후원 등 지역 유관기관과 협력해 진행했다. 

또한, 금능으뜸원해변 잔디광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사전 접수자 300여 명, 현장 참여자 100여 명 등 400여 명이 참석해 비양도를 배경으로 제주 바다의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생각해 볼 수 있는 무대가 됐다.

라온 앙상블피아노트리오의 클래식 공연을 시작으로, 홍조밴드, 샌드아트와 함께하는 동화구연(작가 고보경, 동화구연가 홍효정), 소프라노 현선경, 김지수(함덕고 3학년)가 함께한 성악공연, 사우스카니발의 흥겨운 무대 등 오랜만에 야외에서 펼쳐진 풍성하고 울림이 있는 무대를 통해 어머니의 헌신적인 무한한 사랑과 그리운 엄마 품을 함께 기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하여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문화⸱예술 행사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