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필리핀 최대 여행박람회 Travel Tour Expo 2022 참가 홍보

▲ 제주관광공사가 필리핀에서 개최된 Travel Tour Expo 2022에 참가해 제주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Newsjeju
▲ 제주관광공사가 필리핀에서 개최된 Travel Tour Expo 2022에 참가해 제주관광을 홍보하고 있다. ©Newsjeju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해외 개별여행객을 대상으로 한 제주관광 홍보마케팅이 진행됐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고은숙)는 국제 여행시장 재개와 제주 무사증제도 재개 등 일상회복에 발맞춰 지난 24일부터 사흘 동안 필리핀 마닐라에서 진행된 Travel Tour Expo 2022에 참가해 제주관광을 홍보했다고 27일 밝혔다. 

필리핀에서 개최되는 여행박람회 중 최대 규모인 이번 박람회엔 우리나라를 포함해 5개국에서 110여 개 기관이 참가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잠재 관광객 5만여 명이 방문했으며, 제주 홍보부스에도 3천여 명의 소비자가 찾았다.

이 밖에도 현장에서 일반 소비자와 여행업계 등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해 입국절차와 방역정책, 신규 관광지와 체험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다.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는 지난해 11월부터 현지 여행업계 및 항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상품개발 및 접근성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쳐왔다.

이번 필리핀 여행박람회를 시작으로 하반기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에서 개최되는 여행박람회에 참가해 지속적인 제주관광 정보 제공에 나설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