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대여성문화센터, 8월 기획공연으로 '함께할 랩-힙합 페스타 인 제주' 개최
허성현 & 우디 & 키썸 출연... 관람권 얘매 8월 2일부터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는 오는 8월 19일에 청소년을 위한 기획공연을 개최한다.

'함께 할 랩-힙합 페스타 인 제주'가 이날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설문대여성문화센터 4층 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청소년들이 제법 관심을 가질 만한 힙합 뮤지션 허성현, 우디, 키썸이 출연한다. 

허성현은 엠넷(Mnet)의 힙합 경연프로그램인 '쇼 미더머니11'에서 준우승을 했으며, 2023년 스포티파이 첫 '레이더 코리아(RADAR KOREA)'  아티스트로 선정됐다. 우디는 싱어송라이터다.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으로 SBS 인기가요와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키썸은 '쇼미더머니3'와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의 방송에 출연하면서 방송과 음악 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관람권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 또는 고객센터(1544-1555)에서 8월 2일부터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회원 아이디 하나 당 4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인터파크 티켓 예매수수료 별도)이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마련한 '함께 할 랩-힙합 페스타 인 제주' 기획공연 포스터.
▲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마련한 '함께 할 랩-힙합 페스타 인 제주' 기획공연 포스터.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