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8일까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 접수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2023 제주펫페어'가 열린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공사는 제주에서 처음 개최되는 반려동물 산업박람회인 '2023 제주펫페어'에 참여할 도내 업체를 오는 9월 8일까지 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를 통해 모집하고 있다. 

도내 전시 참여업체 모집 분야는 펫푸드, 펫용품, 리빙/라이프스타일, 펫헬스케어, 펫패션/잡화, 펫서비스/기타, 펫테크 등 7개이며, 도와 공사는 총 30개 업체를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  ‘알림마당 내 제주펫페어’ 게시물을 참고해 다음 달 8일까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이메일(sumbifairs@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해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제주가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고 싶은 여행지 1위로 조사된 만큼, 제주펫페어 행사를 통해 도내 반려동물 인프라 확대 및 관련 산업군을 육성코자 한다”며 “도내·외 업체 간 연결고리를 만들어냄으로써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될 행사로 기획하는 만큼 도내 많은 업체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23 제주펫페어」는 올해 처음 개최하는 반려동물 전문 산업박람회로, 관람객들은 등록 페이지(http://m.kiwoompaypos.co.kr/expo/134501/036)를 통해 무료 사전등록을 할 수 있다.

▲ '2023 제주펫페어' 포스터. ©Newsjeju
▲ '2023 제주펫페어' 포스터. ©Newsjeju

 

키워드
#제주펫페어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