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부터 한 달 간 제주도민 대상 한 컬렉션 10% 할인
구매자 대상 추첨을 통해 숙박권 3명, 뷔페 10명 등 총 63명에게 경품 제공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매장.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맞아 첫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매장.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맞아 첫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Newsjeju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가 개관 3주년을 기념해 12월 한 달 동안 한 컬렉션 K패션몰에서 첫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도민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주고, 총 63명을 대상으로 무료 숙박권 및 식사권을 제공한다.

롯데관광개발 측은 "지난 2020년 12월 첫 선을 보인 국내 최대 규모의 K패션몰 한 컬렉션(HAN Collection)에서 제주도민을 위해 진행하는 할인 행사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국내 톱 디자이너 300여 명이 선보이는 남녀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트리트 등 14개 카테고리의 K패션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단, 주얼리나 럭셔리 등 일부품목은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63명의 도민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3명에게 '그랜드 하얏트 제주' 1박 숙박권(65㎡객실)을, 10명에겐 1인 2매의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키친' 점심 식사권을, 50명에겐 드림타워의 명물로 자리잡은 꽃하르방, 블루밍피그 인형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제주도민이라면 누구나 금액에 관계 없이 구매한 뒤 당첨 시 연락 가능한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24년 1월 5일 이메일 또는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이와 함께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맞아 축하 메시지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800명에게 숙박권, 뷔페 식사권, 포차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도민 초청행사도 진행된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한 컬렉션 입점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도민 초청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8일 오후 7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는 티백(Tibaeg) 조은애 디자이너의 '로맨틱 윈터 스타일링 클래스'를 약 60분간 진행할 예정이다. 내달 1일부터 한 컬렉션 3층의 우먼스 트렌디 매장에서 구매 여부와 관계 없이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참가 신청을 받는다.

이에 앞서 지난 6월에는 라이(LIE)의 이청청 디자이너와 함께 그랜드 하얏트 제주와 어울리는 리조트룩 스타일링 클래스를 개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