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제주 드림타워점에서 시즌오프 세일
남녀 의류 가방 및 주얼리 등 국내 대표 K패션 디자이너 FW 신상품 구매 기회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매장. 드림타워 개관 3주년을 맞아 첫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한 컬렉션 매장.

롯데관광개발은 K패션 전문 쇼핑몰인 한 컬렉션(HAN Collection)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점에서 FW시즌 정기 세일을 8일부터 내년 1월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300여 명의 K패션 디자이너들이 선보이는 남녀 의류와 유아동복, 가방 및 쥬얼리 등 14개 카테고리의 가을겨울 신상품(주얼리, 슈즈 등 일부 품목 제외)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는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로는 여성 컨템포러리(두칸, YCH, 라이, 그리디어스), 여성 트렌디(티백, 랭앤루, 아이아이, 마가린핑거스)를 비롯해 남성 캐주얼(홀리넘버세븐, 제너럴아이디어, 필루미네이트), 스트릿 캐주얼(아조바이아조, 슬로우레코드하우스, 위캔더스, 인스턴트펑크) 등이 있다.

주얼리(쉐레, 멜로라, 민휘), 드림백(BBYB, 파인드카푸어, 코이무이) 등 잡화 브랜드도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 컬렉션 공식 인스타그램(@hancollecti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제주도민은 오는 31일까지 드림타워 개관 3주년 행사의 일환으로 10% 추가 할인의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숙박권, 식사권 등의 경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