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 농협 임직원 대상 세척당근 3kg 무료 증정

▲  ©Newsjeju
▲제주 당근이죠!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 이벤트.©Newsjeju

제주농협(본부장 윤재춘)은 19일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수도권 소재 범농협 30개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제주고향사랑기부제 동참 홍보와 청정제주 겨울채소 소비촉진을 위해 『제주 당근이죠!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이벤트를 지난 18일부터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농협이 수도권 근무 농협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 두 번째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중 제주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면 자택으로 청정제주 세척당근 3kg을 무료로 배송한다.

제주농협은 이번에 실시하는 『제주 당근이죠!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이벤트와 함께 농협 중앙본부, 서울본부 부서별 제주고향사랑기부 동참 임직원이 5명 이상일 경우 겨울비타민 제주감귤을 무료로 배송하는 『5명이면 감귤 2박스! 제주농협과 함께 나도♡제주도』이벤트도 연도말까지 계속 진행한다.

윤재춘 본부장은 “고향사랑기부제가 지역경제활성화, 세액공제 혜택, 답례품까지 1석 3조의 제도인 만큼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에 동참하길 바란다”며 “마음의 고향 제주사랑기부 참여와 함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한 청정제주 농축산물 사랑에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농협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위해 답례품 패키지 및 전용 포장상자 개발, 제주愛 고향사랑기부 대국민 공감캠페인 50회, 고향사랑기부 상호교차 기탁 및 유명인 초청 기탁행사 등 제도 활성화를 통한 농산물 판로 확대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