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오후 당첨자 메일·문자로 개별 통보… 이달 말까지 모바일 통해 이용권 증정

제주 드림타워.
▲ 제주 드림타워.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개관 3주년(12월 18일) 기념 도민 초청 이벤트에 약 2만 3100명이 응모했다고 4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3일 오전 드림타워 4층 연회장에서 제주시 김신엽 노형동장이 입회한 가운데 공정한 추첨 절차를 거쳐 당첨자를 선정했다.

이번 개관 3주년 기념 이벤트는 드림타워 홈페이지 내 개관 3주년 축하메시지 남기기와 한 컬렉션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 등 두 가지로 나눠 지난해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됐다.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2만 1688명(중복 참여 제외), 한 컬렉션 구매고객 응모 이벤트에 1412명이 참여했다. 특히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는 전년 응모자 1만 2027명과 비교해 두 배에 가까운 도민이 응모해 뜨거운 참여 열기를 보였다.

당첨자에게는 오는 5일 이메일(축하메시지)과 문자(한 컬렉션)를 통해 개별로 당첨소식을 전할 예정이며, 제주도민 확인 절차를 거쳐 이달 말까지 모바일로 바우처(호텔 이용권)를 발송하게 된다.

축하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각각 그랜드하얏트 제주 1박 무료 숙박권(65㎡ 객실/200명 대상), 그랜드키친 점심 2인 식사권(200명 대상), 20만 원 상당 포차 이용권(400명 대상) 등을 증정한다.

또한 한 컬렉션 구매고객 대상 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각각 그랜드하얏트 제주 1박 무료 숙박권(65㎡ 객실/3명 대상), 그랜드키친 점심 2인 식사권(10명 대상), 드림타워 시그니처 PB상품 꽃하루방·블루밍피그 인형(50명 대상) 등을 제공한다.

바우처를 통한 부당 금전거래를 방지하기 위해 드림타워 방문 시 주민등록증 등 제주도민임을 인증하는 서류를 확인하는 등 실제 당첨자만 바우처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의 경우 가족관계증명서 상 직계가족에는 양도할 수 있다.

꽃하루방 및 블루밍피그 인형 당첨자는 드림타워 3층에 위치한 한 컬렉션 기프트샵에서 모바일 바우처 및 도민 인증 서류 확인 후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개관 3주년을 맞아 많은 도민이 축하메시지와 함께 임직원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셨다"며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도민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면서 "지역사회에서 사랑받는 향토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도 내 초등학교 전 학급에 도서 보급과 독서교육을 병행하는 '씨앗문고 캠페인'을 비롯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응원하는 '제주 어린이 발상 미술대회', 제주어로 노래하는 '제라진소년소녀합창단', 도내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한 '제주컬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등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