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
"절체절명의 순간, 서귀포에 일머리 있는 국회의원 필요"

▲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 ©Newsjeju
▲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 ©Newsjeju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나서는 국민의힘 이경용 예비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선다. 

19일 이경용 예비후보 측에 따르면 개소식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서귀포시 일호광장 신한은행 서귀포지점 건물 5층에서 진행된다.

이 예비후보는 서귀포시 법환동 출신으로 법환초등학교, 남주중학교, 남주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 30대 중반에 법무사 시험에 합격한 뒤 고향 서귀포에 내려와 법무사로 활동했다. 2013년 법학박사를 취득했고, 제10대와 제11대 제주도의회 의원을 지냈다.

이경용 예비후보는 '바꾸자 서귀포! 살리자 서귀포!'를 선거사무소 슬로건으로 활용하고 있다. 

그는 "서귀포시가 지금 상태로 정체되면 안 된다는 절박한 심정으로 서귀포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했다"며 "서귀포시는 엄중한 기로에 서 있다"고 강조헸다.

이어 "정부와 지자체, 국회 등 엇갈린 이해관계 속에서 협상과 합의가 도출되지 않으면 풀 수 없는 문제가 서귀포시 발전의 발목을 잡고 있다"면서 "누구도 큰 그림을 내놓은 사람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절체절명의 순간 서귀포에는 일머리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 그런 정치인이 제대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된다"고 덧붙였다.

= 이경용 선거사무소 주소 : 서귀포시 일주동로 8707. 위너스빌딩 5층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