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비건 아로마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하는 쉼 전용 패키지 ‘스위트 & 스파 패키지’
3개의 찜질방, 미디어룸, 키즈룸 등 취향별 휴식 가능한 ‘탐모라 찜질방’
전 좌석 리클라이너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

▲ 제주신화월드, 피히츠 스파.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피히츠 스파.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평년보다 짧은 설날 연휴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다양한 휴(休)캉스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먼저 쉼 전용 패키지 ‘스위트 & 스파 패키지’는 신화관 및 메리어트관 스위트룸 전용 상품이다.

‘피히츠(PHYT'S) 스파’ 프로그램 2인, 스파 상품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피히츠는 프랑스 비건 아로마스킨케어 브랜드로 단 1%의 화학성분도 허용하지 않는 순도 100% 천연 유래 성분의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심신 안정에 도움을 준다. 몸과 마음마저 건강해지는 스파 프로그램을 즐기며 나만을 위한 온전한 쉼을 경험할 수 있다.

몸을 편안하게 휴식 할 수 있는 공간인 ‘탐모라 찜질방’은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자리 잡고 있다. 혈액순환이 활발하게 해 몸의 피로를 풀어줄 ‘황토방’, 특유의 향긋한 향으로 스트레스를 잠재울 ‘편백나무방’, 몸의 독소를 빠져나가게 만들어 해독에 효과적인 ‘참숯방’이 있다.

이 외에도 넓은 휴게 공간, 안락한 소파에서 개인 모니터로 방송을 볼 수 있는 미디어룸,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까지 마련돼 있다.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인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를 이용해 릴렉스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다. 

▲ 제주신화월드, JSW 씨네라운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JSW 씨네라운지. ©Newsjeju

부담 없이 영화 한 편 보는 것 또한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방법이다.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는 전 좌석 리클라이너 석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조성한다.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하만’의 사운드 시스템을 기용하여 극강의 몰입도를 제공한다. 편한 좌석에서 보고 싶은 영화를 관람하며, 명절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어보자.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