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도 여전히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쿨가이 이승기가 일과 사랑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는 동영상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성지펠 마시모주끼의 CF <L.O.V.E>편 촬영 현장에서 이승기가 생각하는 일과 사랑의 공통점에 대해 인터뷰 한 동영상이 네티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키면서 빠르게 퍼져 나가고 있는 것. 평소 소탈하면서도 솔직한 성격답게 카메라 앞에서 수줍은 듯 자신의 일과 사랑에 대해 진지하게 얘기하는 이승기의 매력은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전파되며 여심을 뒤흔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승기는 일과 사랑의 공통점으로 첫째,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둘째, 남자를 빛나게 만들어 주는 것, 셋째, 하면 할수록 빠져드는 것, 마지막으로 행복해 지는 것이라고 꼽았다. 이승기는 네 가지의 공통점 중에서도 으뜸은 바라보고만 있어도 설레는 행복의 감정이라면서 알듯 말듯 의미 있는 미소를 짓는다. 평소 주어진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이승기는 사랑 또한 최선을 다하는 멋진 남자의 다짐을 보여주며 ‘올 여름의 대세는 승기’라는 공식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인터뷰 중간중간 삽입된 <L.O.V.E>편 CF의 현장 NG컷은 네티즌들에게 단연 화제다. 저글링에 실수가 있을 때 짓는 다양한 표정과, 곳곳에 숨겨둔 미소 시리즈는 동영상을 빠르게 확산시키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이승기의 일과 사랑에 대한 인터뷰 동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승기에게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멋진 남성의 향기가 물씬 묻어난다”, “나를 빛나게 만들어 주고 심장을 고동치게 만드는 것은 일과 사랑, 그리고 승기군이다”, “올 여름, 댄디한 훈남 이미지에 로맨틱한 남자의 향기까지 겸비한 이승기 같은 남자와 사랑에 빠지고 싶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