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2세에서 만 18세 청소년만 발급 가능
청소년 최적화 할인 혜택 탑재! 11개의 대상 가맹점 및 대중교통까지

▲  ©Newsjeju
▲'폼 체크카드' 출시.©Newsjeju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고우일)는 알파세대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청소년 전용 「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폼 체크카드」는 만 12세부터 만 18세 고객만을 위한 특화 카드로, 연회비가 무료이면서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 시 GS25, 롯데리아, 올리브영, 교보문고 등 11개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건당 최대 500원 할인(일 1회, 월 5회, 대상 가맹점 혜택 제공 기준 상이)을 제공한다. 

여기에 NH pay에 폼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국내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2%를 할인(월 1000원 한도)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5% 할인 혜택(월 1000원 한도)도 있다. 다만 후불교통체크카드 발급 시에는 전 카드사 1인 1매 제한이 있고, 법정대리인의 영업점 방문 및 지참 서류 등이 필요하기에 인근 농협은행 영업점에 사전 문의하는 게 좋다. 비교통카드라면 청소년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도 별도 서류 없이 간단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다.  

고우일 본부장은 “요식업과 편의점 비중이 높은 알파세대 청소년들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체크카드가 출시돼 알뜰한 소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폭넓은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폼 체크카드.©Newsjeju
▲폼 체크카드.©Newsjeju

 

키워드
#폼 체크카드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