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Day를 통해 사랑을 나눠요”

▲  ©Newsjeju
▲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는 지난 23일 KIS Elementary school에서 기부Day 전달식을 진행했다. ©Newsjeju

서부종합사회복지관 북부기초푸드뱅크(관장 문은정)은 대정읍에 위치한 KIS Elementary school(교장Jim French)와 협력해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기부Day를 통해 사랑을 나눠요” 라는 주제로 학교의 친절 주간을 맞이해 기부Day주간을 가졌으며, 지난 23일 전달식을 진행했다. 

▲  ©Newsjeju
▲지난 23일 KIS Elementary school에서 모여진 기부Day물품. ©Newsjeju

2회째 진행되는 KIS Elementary school 기부Day는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들이 참여로 이뤄졌으며, 이날 기부물품은 서부지역 푸드뱅크 재가복지대상자와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문은정 관장은 "이번 2024년도에도 친절주간을 맞이해 적극적으로 기부Day를 진행해주신 학교 선생님들과 학생 친구들 그리고 학부모님의 참여에 너무 감사드리며, 기부해주신 물품들을 지원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과 사회복지시설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북부기초푸드뱅크는 후원기탁업체 및 개인 기부자에게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등을 기부 받아 저소득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부식품등 제공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여유식품 및 생활용품 후원을 희망하는 기업 및 단체는 북부기초푸드뱅크(064-796-9097)로 연락하시면 방문해 후원물품 수령을 통해 주위에 소외된 이웃에 직접 전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