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을 섬기고 아라동 발전을 이끌겠다" 강조

양영수 제주도의원 예비후보가 21일 아라동 을 지역구 도의원 '후보'로 등록했다.
양영수 제주도의원 예비후보가 21일 아라동 을 지역구 도의원 '후보'로 등록했다.

양영수 제주도의원 예비후보(진보당, 아라동 을)가 21일 제주도의원 후보로 등록했다.

양영수 후보는 이날 제주시선거관리위원회에 들러 도의원 후보등록을 마친 뒤 "아라를 발전시킬 준비된 도의원, 주민과 상시 소통하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도의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양 후보는 "아라도서관 건립, 열선설치, 생활체육시설 대폭 확대, 어르신 무료 이불빨래, 제대병원 상급병원지정과 의료질 향상이 아라를 발전시킬 5대 공약"이라며 "공약마다 구체적인 실현방법을 갖고 있다"면서 "그동안 아라동에서 많은 일을 했고, 마을을 발전시킬 준비도 많이 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양 후보는 이날 도의원 후보등록을 마치고 4.3평화공원에 들러 4.3 영령들에게 추모했다.

양 후보는 "4.3특별법이 개정되고 피해보상이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4.3에 대해 지금까지도 왜곡과 폄훼발언을 하고 국민의힘 후보들이 있다"며 "그럼에도 국민의힘에선 문제의 후보들의 공천을 유지하고 있다"고 적시한 뒤 "이번 선거를 통해 제주도민을 무시하고 4.3을 왜곡하는 집권여당을 심판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키워드
#양영수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