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대 총선 서귀포시 선거구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 

▲  국민의힘 서귀포시 고기철 후보
▲  국민의힘 서귀포시 고기철 후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서귀포시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고기철 후보가 관내 동홍동 마을 현안 해결을 위해 노력할 뜻을 전했다.  

25일 고기철 후보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최근 동홍동 마을회가 캠프를 찾아 '지역 민원 사항'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동홍동 마을회는 고기철 후보 측에 ▲마을회관 건립 추진 필요성 ▲헬스케어타운 활성화 및 관리 방안 마련 ▲제2공항 조속한 추진 ▲지장샘 주변 생태공원 활성화 방안 ▲지하수 전수조사 및 미리 대비 등을 건의했다. 

고 후보는 "제주도의 발전과 동홍동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민원 사항을 구체적으로 검토하고, 조속히 해결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특히 지난 8년간 허송세월 시간을 보낸 제2공항 건설을 조속히 추진하겠다. 제2공항이 완성되면 헬스케어타운의 활성화는 자연스럽게 해결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동홍동 지역 사회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고,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끌어내겠다"면서 "동홍동 마을회의 방문은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 준 소중한 기회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주도민과 동홍동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제주도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