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의 힘과 함께 하는' 인터넷 언론, '뉴스제주'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그동안 어려움이 많은 가운데도 지역의 미래비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해 오신 뉴스제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무릇 언론은 '사회 공기(公器)'로서 건전한 비판과 여론형성을 그 사명으로 삼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면에서 정론직필, 인간중시, 평화복지추구, 사회의 봉사라는 창간이념에 충실해온 뉴스제주의 가치는 높이 평가받아야 할 것입니다.

4년이라는 짧은 연륜 속에도 지역 공동체 건전한 발전에 촉매제가 돼 주고 있는 뉴스제주에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민선5기 제주도정의 출범으로 우리 서귀포시는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기회를 맞고 있습니다.
앞으로 뉴스제주는 우리 시가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통해 '창조의 도시 행복한 서귀포시'로 나아가는 조타수 역할을 해 줄 것으로 믿습니다.

특히 우리 시가 역점사업으로 추진 중인 '서귀포 힘 100선', 인구감소 해결을 위한 '서귀포시 교육발전 계획' 등의 성공적인 추진에 관심과 조언을 당부 드려마지 않습니다.

아무쪼록 창사4주년을 심기일전의 기회로 삼아 더욱 알차고 올곧은 인터넷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끝으로 뉴스제주의 무궁한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0. 11. 14

고창후 서귀포시장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