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교육정보원(원장 강두언)제주외국어학습센터는 오는 1월 4일부터 ‘겨울학기 원어민회화강좌’를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강좌는 제주지역 미래사회를 주도할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육성을 위한 외국어 학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며, 국제자유도시로서의 제주지역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담당할 지역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이루어 진 것.

초ㆍ중ㆍ고등학생들의 방학과 함께 개강되는 2011년 겨울학기 원어민회화강좌는 도내 학생, 교직원 및 지역주민 총 564명을 대상으로 1월 4일부터 2월 11일까지 5주간 실시된다.

이번 회화강좌는 9명의 원어민보조교사(영어 7명, 일본어 1명, 중국어 1명)가 직접 가르치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체험학습 총 36개 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외국어학습센터에서는 외국어독서실에서의 외국어 동화 및 소설을 구비한 읽기능력향상 및 문화이해, 체험학습실에서의 실물모형을 이용한 외국문화 체험 및 실용외국어 회화능력신장, 자기주도학습실에서는 학습자가 수준에 맞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자료 및 외국어학습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차별화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모든 프로그램 및 시설은 무료로 제공되며 사교육비 절감 및 외국어학습에 대한 관심 및 열의를 고양시켜서 외국어 교육 활성화를 위한 역할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한편, 제주국제교육정보원에서는 2011 겨울학기 원어민회화강좌에 이은 봄학기 원어민회화강좌 신청기간을 2월 15일부터 2월 20일(예정)정도로 계획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