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은 시민들의 자기계발 및 여가 활용으로 시민의 사회참여를 통해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1기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제1기 교육프로그램은 1월 18일부터 1월 30일까지 수강 신청을 받으며. 교육 기간은 2월 8일 부터 4월 3일까지 운영된다.

참사랑문화의집 교육 프로그램은 시민들의 외국어 구사능력 향상을 위한 회화중심을 위한 영어회화(중급),일본어회화(중급)와 자기계발을 위한 서예, 수채화그리기, 사군자 ,하모니카교실,라인댄스,사진교실,및 건강증진을 위한 생활요가 강좌등으로 모집인원은 강좌당 20명에서 50명이며 2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수강희망자는 제주시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을 방문해 1인 1강좌 수강을 원칙으로 선착순 받고 있으며 수강료는 1개월 기준 1만원이다.

수강신청자가 70% 미만시 폐강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국가유공자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65세 이상인자,장애인(3급이상)은 수강료가 면제된다.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은 국제자유도시의 선진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국제시민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외국어 구사능력 향상과 자기계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박길홍 기자/저작권자(c)뉴스제주/무단전재 재배포 금지>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