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에 한 번씩 아시아 각국의 광고주, 광고회사, 언론 매체사와 광고 유관 분야 종사자들이 모여 교류를 나누는 제 25차 아시아 광고대회가 오는 21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24일까지 '세계로 나아가는 아시아' 라는 주제하에 나흘간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세계적인 광고회사 수장들과 함께 국내외 총 1,000여명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의 광고축제이다.

이번 대회는 아시아를 뛰어넘어 해외 각국의 광고계 거장들이 참석해 눈길을 끌고 있다.

TBWA Worldwide 장 마리 드루 회장을 비롯해, Saatchi&Saatchi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밥 이셔우드, 마타키 다테오 Dentsu 회장, Leo Burnett Asai Pacific 대표 미셸 크리스툴라 그린 등의 광고계 수장들과 함께, 마이클 콘래드 Berlin School of Creative Leadership 회장과 오디오 브랜딩의 대가 스콧 앨리어스(Scot Elias)가 제주를 방문해 다양한 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글의 동남아시아 세일즈 디렉터 리처드 킴버(Richard Kimber) 등 다양한 유명인사와 함께 국내에서는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와 이어령 중앙일보 고문이 대회 현장인 제주를 방문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