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www.allbrain.co.kr) 김용진 박사(교육심리학)가 1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서울 종로 YMCA회관 6층에서 공개특강을 연다.

40년간 교육 현장경험을 통한 노하우인 초고속 전뇌학습법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초고속전뇌학습법은 인간에게 잠재돼 있는 전뇌(全腦) 능력을 활성화하는 프로그램이다. 뇌의 능력 중 90%의 미계발 영역을 확장해 집중력, 기억력, 논리력, 사고력, 창의력, 순발력, 판단력, 이해력을 극대화하는 것으로 과학성과 효율성을 공인받은 세계 유일의 학습법이다.

주말특별반 4기를 수료한 중년남성 신모씨는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로 직장을 그만두고 새로운 인생에 도전하는 기회의 하나로 전뇌학습법을 접하게 됐다. 과정을 수료한 지금 매일 아침 자기계발서 등 책을 한권씩 읽고 하루를 시작하게 됐다. 무의미하게 보내던 시간을 알차게 나눠 쓰고 있다. 전뇌학습의 홍보대사를 자청할만큼 학습의 필요성을 실감한다.

중학교 2학년 이모양은 평소 산만한 성격으로 한자리에 앉아 공부하는것이 어려웠다. 전뇌학습법을 수료한 후 집중력이 고도로 향상돼 5~6시간에 걸쳐 끝낼 분량의 공부를 1시간 안에 헤치우는 것이 가능해졌다. 중간고사에서 전과목 평균점수가 16점이나 올라 학생은 물론 학부모까지 만족해하는 모습이다.

탁월한 성과를 비롯해 연구 계발과 보급 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은 김 박사는 장영실과학문화상, 자랑스러운 문화인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김 박사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내 천재성을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사교육비를 줄이고 공교육을 정상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다.

초고속전뇌학습법은 초급, 중급, 고급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초급과정은 10~100배 이상 빠른 초고속 정독과정(속독)이고 ▲중급과정은 학습적용단계로 영단어, 한자, 교과서, 전공서적 7·53 원칙으로 암기 ▲고급과정은 교과서 및 전공서적 요약하기 7원칙, 이미지로 기억하는 7원칙으로 구성돼 있다. 학습단축효과가 뛰어나 초고속전뇌학습법은 세계대백과사전에 등재되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2시간의 특강만으로도 집중력, 기억력, 이해력, 어휘력, 독서능력 등이 2배 이상 향상되는 기적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다. 02-722-3133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