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철 한국공항공사장은 오늘(9일) 오전 공사 조직체계 전면 재구축에 따른 간부진 및 직원인사가 마무리됨에 따라 CEO와 함께하는 릴레이 워크숍을 제주에서 가졌다.

이날 제주국제공항을 방문한 성시철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유재복제주지역본부장으로부터 공항안전시설확충, 고객중심의 공항 운영, 저탄소녹색공항 추진, 국가경제난 극복을 위한 예산조기집행 등 업무현황을 보고 받았다.

이어 가진 직원과의 대화를 통해 직원들의 애로사항등을 일일이 건의받기도 했다.

이날 성시철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공기업 경영평가 상위권 달성, 고객만족도조사 3년 연속 우수등급, 서비스수준평가에서 제주지역본부 1등 달성에 기여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도 했다.

이날 업무 보고후 성시철 한국공항공사 사장은 제주국제공항 확장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현장을 일일이 방문 점검하여 고객 불편이 없도록 세밀하게 공사 및 공정 등을 관계기관과 긴밀히 협조하는 등 차질없이 진행하도록 당부하였고, 특히 안전사고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도록 당부하기도 했다.

한편, 이날 성시철 사장은 협력업체 소장들과의 간담회를 갖고 협력업체와의 상생경영과 협력업체의 경쟁력제고 및 복지증진등을 위하여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는 등 동반성장의 의지를 표명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