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러브랜드 8주년 기념 이벤트 ‘사랑의 하모니’ 디카 컨테스트 개최

제주러브랜드는 창립8주년을 기념하여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사랑의 하모니-디카 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 러브랜드‘ 이벤트는 제주러브랜드 관람시 찍은 사진으로 제주러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응모를 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는 매달 5일 심사를 통해 홈페이지에 당첨자명단을 게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개최한 제주러브랜드는 ‘사랑의 하모니’ 이벤트에 매달 다양한 경품을 내걸었는데 그 내역을 살펴보면 ▶ 베스트커플상(1명) : 국내선 왕복항공권 1매, ▶ 섹시포즈상(1명) : 펜션1박 숙박권 + 러브랜드 원샷잔 세트, ▶ 엽기포즈상(1명) : 렌터카 48시간 + 러브랜드 원샷잔 세트, ▶ 러브러브상(10명) : 러브랜드 무료이용권 4매 + 러브랜드 원샷잔 세트 등이다.

이에 제주러브랜드 관계자는 “제주러브랜드에서 찍은 여러 가지 재미있고 예쁜 추억의 사진으로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게 하여 관광객들이 더욱 오픈된 마음으로 유쾌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관람하길 바라는 취지에서 창사8주년기념 고객감사 ‘사랑의 하모니-디카컨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 배경에 대해 밝혔다.

이어 그는 “매년 꾸준한 관광객 방문에 매년 감사의 뜻에서 여러 가지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