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학생문화원은 ‘2012 제주학생문화축제’가 오는 18일부터 25일까지 8일간에 걸쳐 제주학생문화원 일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2012 제주학생문화축제’는 “꿈을 꾸는 우리들의 잔치”란 주제로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이 주최하고 제주학생문화원(원장 장명선)이 주관하며, 청소년 주간 기념 청소년 축제, 청소년의 거리 운영 행사 등을 통합하여, 제주 최대의 학생문화축제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 스스로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여 개막식 및 행사 전반에 대한 기획과 운영, 모니터링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운영하게 된다.

그리고 2012 제주학생문화축제는 공연, 전시, 경연, 체험마당 등 4개의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함덕고등학교 취타대 공연을 시작으로 개막식이 열리며, 위미중 오케스트라, 제주여상 교악대, 영주고 교악대, 서귀포시립관악단, 제주학생문화원 댄스동아리, 제주사대부고 가야금 동아리 등의 축하공연이 제주학생문화원 대극장에서 열린다.

한편, 이날 개막식에서는 도내 중․고등학교에서 추천된 모범학생 및 각종 경연대회 입상자 120명에게 교육감 상장이 수여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