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전도 어린이 환경보호실천 그리기’공모전 개최
JDC, ‘전도 어린이 환경보호실천 그리기’공모전 개최
  • 좌선미 기자
  • 승인 2012.06.30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도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JDC와 함께하는 전도 어린이 환경보호실천 그리기」공모전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오는 9월 제주에서 열리는 세계자연보전총회(WCC)를 앞두고 ‘녹색 숲 가꾸기’, ‘에너지 절약’, ‘저탄소 녹색성장’ 등 환경보호 실천을 주제로 제주도내 소재 초등학교 저학년(1~3학년) 및 고학년(4~6학년)을 대상, 총 2개 부문으로 어린이들의 참여를 유도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는 자유양식으로 진행되며 공모작품은 오는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JDC를 직접 방문 접수하거나 접수마감일인 20일 오후 6시 우편접수 도착분에 한해 접수한다.

수상작품은 세계자연보전총회(WCC)개최 일정에 맞추어 WCC 공식 방문공원으로 지정된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 전시행사의 일환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 및 제주특별자치도 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JDC는 사업비 총 63억을 들여 제주 국제자유도시 전략프로젝트의 하나인 제주 곶자왈 도립공원 조성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2월까지 1단계사업(탐방로, 휴게쉼터)을 완료하고 2013년부터 2단계사업(탐방안내소, 전망대, 스카이워크 등)을 착수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