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은 시민들의 자기능력계발 및 여가 활용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제4기 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제4기 교육프로그램은 오는 9월 4일부터 15일까지 오전 9시부터 선착순 신청을 받으며 교육 기간은 18일 부터 12월 09일까지 3개월 과정이고, 모집인원은 강좌에 따라 20~50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 시민들의 외국어 구사능력 향상을 위한 △ 생활영어, 생활일본어 회화(중급), ▶ 자기개발을 위한 △ 수채화그리기△ 사군자△ 하모니카△ 서예△ 사진△ 오카리나△ 고전무용, ▶ 건강증진을 위한 △ 생활요가△ 라인댄스 강좌 등 11강좌 300명 수강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에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 관꼐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국제자유도시의 선진문화를 선도할 수 있는 국제시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외국어 구사능력 향상과 자기계발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시민들의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여가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하게 된 것”이리고 전했다.

한편, 수강희망자는 제주시에 거주하는 시민으로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로 직접 방문해 신청하고 1인 1강좌 수강을 원칙으로 접수를 받고 수강료는 1개월 기준 1만원이며, 65세이상,장애인(3급이상),국가유공자 및 국민기초생활수급자는 수강료가 면제된다.

교육에 필요한 교재비 및 재료비는 수강생 본인이 부담하며 접수 문의는 제주시참사랑문화의집(728-3957,3959로 연락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