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영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김영심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14일(금) 오후 7시 제주영상미디어지원센터 예술극장에서 열리는“제주장애인인권영화제 개막식”에 참석 할 예정이다.

 

 

 
◆ 김용범 행정자치위원
◇ 김용범 행정자치위원장은 14일(금) 오후 2시 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개최하는 “법제도개선연구회 제10차 정책토론회”에 참석 할 예정이다.
◇ 김용범 행정자치위원장은 14일 (금) 오후 6시 30분 천지동주민센터에서 개최하는 “천지동주민자치위원회 정례회의”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은 14일 (금) 오전 10시 제주시 신산공원내 동부클럽 게이트볼장에서 열리는“일도2동 경로당 회장배 게이트볼 경기대회” 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김희현 농수축지식산업위원장은 14일 (금) 오후 7시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극장에서 개최되는 “제13회 제주장애인인권영화제 개막식”행사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박규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박규헌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님은  14일(금) 오전 9시 애월체육관 식당에서 장애인지원협의회 주최로 열리는 “추석맞이 김치담그기 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14일(금) 오후 4시 의사당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법·제도개선연구회 제10차 정책토론회에 참석해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 박희수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은 14일(금) 저녁 7시 종합경기장 야구장에서 열리는 국민생활체육회장기 전국야구대회에 참석해 축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할 예정이다.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14일 (금)오후 2시에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리는 “대학생 차세대 정책포럼”에 참석해 격려사를 할 예정이다.
◇ 방문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부의장 15일(토)오전 11시 20분 문예회관 소극장에서 열리는 “전국시조․가사가곡 경창대회”에 참석해 대회사를 할 예정이다.

 

 
◆ 신관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신관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14일 (금) 오전 11시 탐라대전 행사장에서 열리는 "제주특별자치도 옥외광고대상전"에 참석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14일(금)오후 2시 제주대학교내 문화교류관에서 열리는 “제주대학교 재일제주인센터그랜드 오픈식에 참석 할 예정이다.
◇ 신영근 복지안전위원장은 14일(금)오후 7시 제주영상미디어센터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제주장애인인권영화제 개막식 참석 축사할 예정이다.

 

 

 
◆ 안동우 문화관광위원장
◇ 안동우 문화관광위원장은 14일(금) 오후 7시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극장에서 개최되는“제13회 제주장애인인권영화제 개막식”행사에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다.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
◇ 안창남 의회운영위원장은 14일 (금) 오전 11시 (서울)한국관광공사에서 개최하는 “세계7대자연경관 제주 - 정부 인증행사”에 참석 할 예정이다.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14일(금) 오후 7시 제주영상미디어센터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제13회 제주장애인인권영화제 개막식” 행사에 참석하여 축사를 할 예정이다.

 

 

 
◆ 이선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이선화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14일 오전 11시 한국관광공사에서 열리는 세계7대경관 제주 정부인증행사 참석할 예정이다.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은 14일(금) 오전 11시 탐라대전 행사장 내 이호해변에서 열리는 “2012 제주특별자치도옥외광고대상전 개회식에 참석 축사 할 예정이다.
◇ 하민철 환경도시위원장은 14일(금) 오후 1시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열리는 “기후회복을위한저탄소만들기 포럼에 참석 격려사 할 예정이다.

 

 

 
◆ 허진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
◇ 허진영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은 14일 오전 10시 탐라광장사에서 열리는 2012 탐라대전 서귀포시 축제의 날 행사 참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