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완 한나라당 당협위원장 총선 출마 공식선언


김동완 한나라당 당협위원장은 5일 오전 10시 제주도의회 도민의 방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제18대 총선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김 위원장은 제주도의 획기적인 발전을 위해서는 이명박 대통령당선인의 공약을 실천하고 도민의 아픔을 바로 전달할 수 있는 한나라당 국회의원 후보만이 그 역할을 할 수 있다며 "웃음이 넘치는 밝은 제주, 제대로 된 제주특별자치도를 만들고자 출마를 결심했다고 밝혔다.


 


김 위원장은 도민들에게 몇가지 약속을 드린다며 먼저 오로지 도민만을 섬기는 정치를 하겠다고 말하고 진정한 농촌. 어촌의 발전을 모색하고 교육의 도시, 문화의 도시, 환경의 도시로 제주를 발전시키겠다고 약속하고 지역별 특성화된 발전 방안을 준비하고 있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김 위원장은 2006년 5.31 지방선거에서는 한나라당 공천심사위원장을 맡아 한나라당의 압승을 이끌었고 지난해 대통령선거에서는 이명박후보 선대위 총괄본부장을 맡아 대통령 당선에 기여했다고 자부한다며 이번 공천경쟁을 웃음이 넘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