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통합민주당은 과거에도 제주도민의 삶의 문제와 제주도의 발전을 위하여 부단한 노력을 해 왔으며, 앞으로도 제주도민의 행복한 삶과 제주도의 미래를 위하여 끝까지 함께 할 것을 새롭게 다짐을 합니다.


 


앞으로 우리나라의 정치와 경제 그리고 제주도민의 생존권은 어느 시기보다도 중요한 시점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순간에 제주도의 미래를 이끌 18대 총선의 결과는 중대한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과가 수십 년 동안 한나라당의 부패와 독선 그리고 억압과 폭력적 권위에 난도질당했으나 꿋꿋하게 일어 선 우리 제주도민의 슬기로운 힘과 통합민주당의 도민을 사랑하는 열정과 능력 그리고 창조적지혜를 바탕으로 제주도를 대한민국의 중심 셰계의 중심으로 만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동안 보여 주셨던 도민 여러분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바탕으로 투표 당일 기호1번 통합민주당 김우남 후보를 압도적인 차이로 당선시켜주시리라 믿습니다.


 


우리 제주도의 미래는 도민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해방 이후 한나라당이 집권할 동안 그들이 우리를 위하여 한 일이 무엇입니까? 거대한 역사의 수레바퀴를 다시는 거꾸로 돌려서는 안 될 것입니다. 제주도와 상관이 없는 못난 그들에게 우리의 미래와 후손들의 행복한 꿈을 결코 맡길 수 없는 것입니다.


 


이제 도민 여러분의 현명한 판단과 그동안 도민과 함께 해 온 민주당과 함께 하셔서 살 맛 나는 세상, 행복한 제주도로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도민 여러분 기호 1번 김우남 후보와 꼭 함께 하셔서 여러분으 힘으로 당선 시켜 주십시오. 제주도는 우리 모두를 위하여 일 할 수 있는 큰 일꾼으로 만들어 주십시오. 투표에 꼭 참석하셔서 김우남 후보와 함께 도민 모두가 18대 총선의 주인이 되어 주실 것을 간절히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8년 4월 8일


 


통합민주당 기호1번 김우남후보선거대책본부


대변인 강금중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