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가 총채적으로 난국입니다.


경제가 어렵고 사회도 혼란스러우며 미래도 불투명하기만 합니다.


1차 산업의 위기와 숨통이 트일 듯 말 듯한 침체일로의 관광업계, 그리고 영세한 자영업자들의 비명은 지금 제주의 경제얼굴입니다.


평화로운 공동체에 어두운 그림자로 다가선 치안의 구멍, 흘러넘치는 청년실업의 군상, 큰 그림이 보이지 않는 제주의 미래도 우리를 무겁게 짓누르는 제주의 현 주소입니다.


 


참여정부에 대한 절망감의 반발로 선택한 한나라당 이명박 정부는 벌써부터 4.3문제나 제2공항 건설문제, 한반도 대파괴의 전주곡이 될 대운하 건설문제 등에서 섣부른 정책의 발표로 자중지란에 빠져있습니다.


 


대권을 잡은 한나라당은 이미 압도적인 다수의 지방자치단체장 자리를  독점하고 있으며, 여기에 의회권력까지 독식할 기세입니다. 권세가 하늘을 찌르면 백성 무서운 줄 모르는 게 예로부터의 진로였습니다. 그래서 "절대 권력은 절대 부패한다"는 격언을 두고두고 곱씹어봐야 되는 가르침이 아닐 수 없습니다.


 


도민 여러분! 이미 서울, 경기, 인천은 물론이고 충청과 영남에서도 한나라당과 보수정당의 독주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정당의 후퇴로 인해 정치적으로 기댈 곳이 없어지는 일당독재의 암운이 눈앞에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치의 풍향계라는 제주도의 호칭과 명예에 걸맞게 균형감각을 찾아주시오.


 


이명박 정부의 심장인 대운하 건설저지를 위해 기치를 높이 내건 문국현 대표이 창조한국당을 주목해 주십시오.


대한민국의 미래가 토건경제가 아닌 새로운 청년세대에 걸맞는 지식산업 입국을 약속하는 창조한국당의 비전을 주목해 주십시오.


중소기업과 대한민국 국민의 95%를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약속하는창조한국당의 의지를 믿어 주십시오.


남북화해를 통해 거대한 대륙과 한반도를 연계시킴으로써 웅비하는 대한민국 경제구상을 제시하고 있는 창조한국당의 미래약속에 힘을 실어 주십시오.


그래서 '사람중심, 진짜 경제'를 통해 품위있는 대한민국을 창조해 나가고자 하는 창조한국당을 지지해 주십시오.


따뜻하고 건강하며 정의로운 창조한국당이 대한민국 국회에서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십시오.


오만하지도 무능하지도 않으면서 낮은 곳에서 섬김의 정치를 약속드리는 창조한국당을 지지해 주십시오.


정당투표에서 기호 5번 선택을 통해 대한민국에 희망을 남겨주시고 미래를 심어주십시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