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안건희 이노션 대표이사 2013-11-07
【서울=뉴시스】유상우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가 안건희 이노션 대표이사 등 14명을 광고산업발전 유공자로 선정했다.

안 대표는 동탑산업훈장을 수훈한다. 칸 국제광고제 본상 수상 등을 통해 한국 광고산업의 세계화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 일정 규모(30억원) 이상의 공개경쟁 입찰에만 참여할 것을 선언해 건전한 산업생태계를 조성했다는 평을 받았다.

산업포장을 받는 이시혁 에스케이플래닛 전무는 국내 최초로 중소기업형 광고제작 조직 시스템을 도입하고 통합 마케팅 광고 가치 확산을 통해 광고계 질적 성장에 기여했다.

김홍탁 제일기획 마스터와 김찬회 포레카 전무는 대통령 표창, 한우근 한국토지주택공사 차장과 박선미 대홍기획 이사, 이백현 하쿠호도제일 상무는 국무총리 표창을 받는다.

김영 MBN 팀장, 변용수 케이이씨씨 전무, 유성권 농심기획 국장, 윤상은 케이투스튜디오 대표, 이형진 릴리엔로즈 대표이사, 정상호 애드리치 부국장, 정인식 코마스인터렉티브 대표이사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을 받는다.

8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제26회 한국광고대회’에서 시상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