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이벤트' 2013 중문골프장달빛걷기이야기 개최

가족끼리 그리고 연인끼리 달빛아래 별빛아래 사랑과 추억을 모두 함께 나눌 수 있는 연말 행사가 진행된다.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지사장 김흥락)는 오는 14일 오후 4시부터 중문관광단지 내 중문골프장에서 ‘2013 중문골프장달빛걷기 이야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바람과 달과 별과 시’를 슬로건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2012년부터 운영해온 중문골프장 달빛걷기의 2013년 행사를 마무리하며 저무는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해를 준비하는 시간을 갖는다.

본 행사에서는 달빛걷기 사진갤러리, “사우스카니발&뱅밴드” 공연, 브라질리언 타악대 공연 “라퍼커션”이 신나는 흥을 돋우는 잔디밭 걷기와 즐거운 댄싱타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신발던지기게임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진다.

이어 15번 홀 절벽 위 언덕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7080통기타공연, 대금연주, 시낭송체험, 소원바람개비 만들기, 풍등 날리기, 불꽃놀이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참가자들의 추위를 달래주기 위해 마련한 어묵과 주먹밥 코너에서는 단 1천원이면 사랑 나눔 달빛천사의 이름으로 불우이웃돕기에 동참 할 수도 있다.

한국관광공사 김흥락 제주지사장은 “이번 ‘2013 중문골프장달빛걷기 이야기’에 참가하면 한해를 의미 있게 마무리하고 단순한 재미나 호기심이 아닌 또 다른 나를 돌아 볼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신청 ☎1688-5404)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