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를 대표하는 ‘주간신문 뉴스제주’는 국내, 외 신문사와의 연계를 통해 제주의 소식을 전 세계로, 그리고 전 세계 소식을 제주에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뉴스제주는 미국 동부지역 내 신뢰도와 인지도 등 최고 한인신문인 ‘뉴욕일보’, 그리고 130여개 언론사의 한국언론인총연대와 업무 제휴를 진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독자분들이 열렬한 지원과 격려로 2014년 2월부터 기존의 ‘뉴욕일보’와 ‘한국언론인총연대’는 물론 ▶ 국외에는 ▷ 미주지역에는 필라델피아 주간지, 마이애미 한겨레, ▷ 중국지역에 길림신문, 흑룡강신문, 동포신문, 광동성 라이프신문, ▷ 동남아 베트남 라이프 신문, ▶ 국내에는 한국시정신문, 정치닷컴, 한국판 길림신문, 한국판 흑룡강신문, 한국판 동포신문과 업무 제휴를 이어갑니다.

이를 통해 뉴스제주는 도민을 포함한 애독자 여러분들께 빠른 소식, 폭 넓은 이야기, 그리고 인간다운 모습을 담아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의 일환을 비로소 지킬 수 있었습니다.

향후 뉴스제주는 국내, 외 언론사를 통해 국내 및 해외의 발 빠른 뉴스와 폭 넓은 소식, 심층적 내용을 뉴스제주를 통하여 여러분들께 찾아갑니다.

앞으로도 애독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 뉴스제주 임직원 일동 -

* 뉴스제주 업무 제휴 언론사 내역 - http://www.newsjeju.net/event/event46.html

※ 참고로 뉴스제주와의 제휴된 기사는 뉴스제주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조건으로 해당 언론사의 허락 없이 무단 사용 및 편집, 또한 무단배포를 철저하게 금지함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