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싱키 핀란드=뉴스와이어)
2010년 11월, 캐나다 온타리오 주 토론토 연방법원은 Glaston 고유의 열처리 및 벤딩 기술 특허 두 건의 침해와 관련한 소송에서 Glaston에 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 법원은 Shanghai Northglass Technology & Industry Co. Ltd.가 Glaston의 캐나다 특허 1,308,257번 및 2,146,628번을 침해하였다는 판결을 내리고, 향후 결정될 손해배상액을 지불할 것을 Shanghai Northglass에 명령했다.

2014년 4월 29일, 연방법원은 손해배상액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 연방법원은 Shanghai Northglass가 총 130만 유로(이자 포함)에 달하는 손해배상액을 Glaston에 지불할 것을 명령했다. Glaston은 배상액 지급일이 확정되기 전까지는 그 어떠한 배상도 재무실적에 반영하지 않을 것이다.

Glaston Group은 전 세계적으로 자사의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적극 펼칠 것이며 유럽, 미국 및 아시아 지역에서 현재 몇몇 건의 소송 및 조사를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로 문의바란다.
Taina Tirkkonen, General Counsel, Glaston Corporation, +358 10 500 500

GLASTON CORPORATION
Agneta Selroos
홍보 및 마케팅 책임자

Glaston Corporation
Glaston은 건축, 태양열, 가전 및 자동차 등에 사용되는 글라스 가공 기술을 개발하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Glaston은 사전 가공 및 안전 유리 기계에서부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글라스 가공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glaston.net을 참조하십시오. Glaston의 주식(GLA1V)은 나스닥 OMX Helsinki Small Cap List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언론연락처: Taina Tirkkonen
General Counsel
Glaston Corporation
+358 10 500 500

보도자료 출처 : Glaston Group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