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와 제주테크노파크는 오는 9월 24일부터 26일까지 부산 벡스코(제2전시장)에서 제13차 세게한상대회 기업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희망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세계한상대회는 지난 2002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지원과 내외동포 경제인들의 상호간 실질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촉진시키는 글로벌 마켓 플레이스의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올해 대회에는 500여개 기관·업체가 참여하며, 기업전시장 구성은 생활용품, 식품 등 소비자가 선호하는 실생활 위주의 상품과 IT, 산업재 등의 상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또한, 국내외 바이어 비즈니스 상담회가 확대 운영된다.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 대형유통 MD, 국내유통벤더, 수출 Agent 등 5개 테마로 구성되어 중소기업과의 상담 시간을 갖고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 제주자치도 수출진흥본부장은 “이번 행사가 해외 동포기업인들과 국내 기업인들 간의 네트워크 구축 등 제주의 우수 제품을 해외 시장에 알릴 수 있는 좋은 홍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기업전시회 참가기업 모집규모는 10개사로 부스임차료 등이 지원되며, 접수는 제주전자무역지원시스템(kr.e-jejutrade.com)으로 온라인 등록 후 제주테크노파크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 문의처 : ☎ 수출진흥관실 710-3841, 제주테크노파크 720-3054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