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츠런 파크 제주(본부장 이수길)에서 시행하고 있는 고객건강 증진 사업이 경마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레츠런 파크 제주는 제주시 서부보건소(소장 이종성)와 함께 지난 4월부터 금연 및 비만클리닉을 운영하며, 체질량지수, 복부지방률, 당화 혈색소등을 측정한 후에 건강관리상담, 영양관리, 운동지도 등을 처방해주고 필요시에는 보건소, 보건지소 운동 프로그램을 연계, 지원해주고 있다.

본 프로그램은 일 평균 200여명이 이용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고혈압과 당뇨, 혈액순환 측정, 골밀도검사등의 다양한 건강관리 프로그램을 9월말까지 시행할 예정이다.

특히 6개월동안 3kg을 감량해 9개월동안 유지하자는 3·6·9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레츠런파크 제주 내에서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건강한 고객과 함께하는 건강한 레츠런 파크 제주를 만들기 위해 금연 계도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일상속의 건강한 생활을 실천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고 있다.

레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금연공원인 레츠러파크 제주에서 아이들을 비롯한 가족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건강증진 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레츠런파크 제주와 고객 모두 건강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