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이고 환상적인 탱고 공연과 함께하는 문라이트 탱고 디너쇼…신라호텔에서 화려한 막 열려

최남단의 온화한 기후,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여행의 섬 제주에서 만나는 아트(Art)는 일상 속 일탈을 꿈꾸며 떠나 온 여행에 좋은 안식처가 아닐 수 없다. 제주도는 여행의 섬을 넘어서 문화의 섬, 예술의 섬으로 진화하며 여행 이상의 힐링을 제공하는 섬이 되었다.

 
제주도에서 문화와 예술 그리고 고품격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곳은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에는 김창열, 김홍주, 박영남, 방혜자, 안병석, 유영국, 유의랑, 이왈종, 최종태, 하동철 등의 한국현대미술 중견작가들과 아르망과 달리 등의 해외 유명작가의 작품 400여점이 호텔 內 곳곳에 전시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명 뮤지션과 공연팀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이 매일 밤 펼쳐진다.

 
특히 올 가을에는 아르헨티나 최정상 탱고 무용수 (탕게로스,Tangueros)들을 초청해 탱고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아르헨티나 카를로스 코펠로(Carlos Copello)'의 탱고 컴퍼니 소속인 '막시 코펠로(Maxi opello)와 니디아 존슨(Nidia Johnson)을 비롯한 유명 탕게로스(Tangueros) 들이 내한하여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한다. 감각적인 비주얼과 현란함 그리고 세련된 몸짓의 환상적인 탱고의 세계로 빠져볼 수 있는 시간이다.

카를로스 코펠로 탱고 컴퍼니 & 스쿨은 탱고의 거장 카를로스 코펠로가 직접 세웠으며 해마다 세계 탱고 대회를 석권하고 있다. 카를로스 코펠로가 소속 무용수들의 모든 안무를 직접 연출하는 등 세계 최고 수준의 탱고 공연을 자랑한다. 이 번 무대에는 카를로스 코펠로의 아들 막시 코펠로가 내한하여 함께 무대에 오른다.

공연의 메인 테마는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Por Una Cabeza : 아쉬운 사랑의 고백, 감각적인 멜로디에 맞춰 보여주는 깊이있는 탱고
Oblivion : 잊어버린, 망각의 사랑 ... 그리고 열정적인 탱고 리듬
La Cumparsita : 아름다운 무용수들이 행렬하듯 무리지어 보여주는 역동적인 탱고
Milonga Triste : 슬픔에 잠긴 마음을 극복하려는 위로의 몸짓... 감성적인 탱고
 

■ 제주의 푸른 밤과 탱고 디너쇼

탱고 디너쇼는 매일 밤 18:30부터 19:50까지 야외 풀사이드 존에서 펼쳐진다. (1일 전까지 예약 필수).

풀사이드에 마련된 야외 디너 테이블에 앉아 있으면, 탕게로스가 테이블 사이를 자유롭게 오가며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탱고 공연은 다양한 래퍼토리와 스토리로 진행되는데 특히,‘아스토르 피아졸라(Astor Piazzolla)’의 ‘리베르탕고(Libertango)’를 꼭 추천하는 부분이다.

반도네온(Bandoneon)의 선율에 맞춰 탕게로(Tanguero)와 탕게라(Tanguera)가 이끄는 관능적이면서 절도 있는 춤사위는 탱고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한다.

손을 뻗으면 닿을 거리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무대는 긴장과 설렘의 연속이다.

환상적인 공연과 함께하는 디너는 코스 요리로 준비된다.

전복과 아보카도 타르트, 트러플 양송이 크림 수프, 시저 샐러드, 바닷가재와 쇠안심 스테이크, 애플 슈트르델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으로 이어지는 코스는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주방장 특별 메뉴다. 제주의 낭만과 자연, 아르헨티나의 탱고, 최고급 코스 요리가 만나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환상적인 가을밤을 선물한다.

탱고 디너쇼 입장객에게는 탱고 음악의 거장 '카를로스 가르델(Carlos Gardel)'이 작곡한 악보를 레이블에 새긴 아르헨티나 프리미엄 와인 1병과

탱고 황제 'ASTRO PIAZZOLLA'의 CD 1세트도 무료로 제공(2인 기준)한다.

탱고 디너쇼 입장료는 1인 12만원이며 제주도민에 한해 1인 10만원에 입장 가능하다.

아르헨티나의 프리미엄 와인과 세계 유명지역의 와인들을 즐길 수 있는 와인 파티도 놓치지 말자.

매일 밤, 밤이 되면 더욱 로맨틱해지는 야외에서 펼쳐지는‘와인 파티’에서는 세계 유명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 약 13종이 마련되어 있어 무제한으로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은은한 조명과 플라워 데코로 꾸며져 있는 야외 테라스에는 와인 향기가 가득하고 탱고 뮤지션들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탱고 레슨 등을 즐길 수 있다.

와인 파티 입장료는 투숙객 1인 3만원, 비투숙객 1인 5만원이다.

문의 : 064 - 735 - 5114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