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교 64주년 및 제26회 五賢人의 날 기념 오현음악제 개최
개교 64주년 및 제26회 五賢人의 날 기념 오현음악제 개최
  • 뉴스제주
  • 승인 2015.09.18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현고등학교(교장 김맹종)에서는 오는 9월 23일 오후 7시 30분 제주해변공연장에서 오현고등학교총동창회와 오현고등학교 제33회 동창회(賢賢會)의 후원으로 ‘개교 64주년 및 제26회 오현인의 날 기념 오현음악제’를 개최한다.

▲ ⓒ뉴스제주
오현고 교악대는 1952년에 창설되어 올해로 63주년이 되는 면면한 역사를 간직하고 있으며, 창설 이래 학생들의 취미신장과 정서순화는 물론 제주도내 각종 문화행사와 의식 행사에 참여하여 제주도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오현음악제는 오기봉 교사의 지휘로 오현고 교악대의 합주 무대로 꾸며진다.

1부는 영화 ‘브레스드 오프(Brassed Off)’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었던 ‘Florentiner March’와 중국의 축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Festive in Village’, 그리고 유럽을 대표하는 관악 작곡자 중 한 사람인 네덜란드 출신의 작곡가 야곱 드 한의 작품 중 독일 북부의 Ammerland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영감을 받아 작곡한 ‘Ammerland’와 바로크ㆍ팝ㆍ재즈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을 접목한 ‘Concerto D’amore’가 연주된다.

2부는 스페인어로 젊은 신사를 의미하는 ‘El Caballero’를 시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음악인 ‘하울의 움직이는 성’과 ‘Disney Medely’그리고 카페터스의 유명한 팝송인 ‘Sing’ 마지막으로 바그너의 오페라 ‘로엔그린’ 중 제2막에 나오는 ‘엘자의 성당으로의 행진’등을 연주한다. (입장료 무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