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고등학교(교장 김맹종)에서는 오는 9월 23일 오후 7시 30분 제주해변공연장에서 오현고등학교총동창회와 오현고등학교 제33회 동창회(賢賢會)의 후원으로 ‘개교 64주년 및 제26회 오현인의 날 기념 오현음악제’를 개최한다.

이번 오현음악제는 오기봉 교사의 지휘로 오현고 교악대의 합주 무대로 꾸며진다.
1부는 영화 ‘브레스드 오프(Brassed Off)’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었던 ‘Florentiner March’와 중국의 축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Festive in Village’, 그리고 유럽을 대표하는 관악 작곡자 중 한 사람인 네덜란드 출신의 작곡가 야곱 드 한의 작품 중 독일 북부의 Ammerland 지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고 영감을 받아 작곡한 ‘Ammerland’와 바로크ㆍ팝ㆍ재즈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을 접목한 ‘Concerto D’amore’가 연주된다.
2부는 스페인어로 젊은 신사를 의미하는 ‘El Caballero’를 시작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애니메이션 음악인 ‘하울의 움직이는 성’과 ‘Disney Medely’그리고 카페터스의 유명한 팝송인 ‘Sing’ 마지막으로 바그너의 오페라 ‘로엔그린’ 중 제2막에 나오는 ‘엘자의 성당으로의 행진’등을 연주한다. (입장료 무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